amateur literature

에세이 11. 여인1 liar

조앤디디온 2022. 5. 17. 15:45

그녀는 교회를 다닌다.

그녀는 지방 국립대학의 겸임교수이다.

그녀는 자신이 미국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결혼을 했었다.

그녀는 여러 명의 남자들을 만났다가 헤어졌다.

그녀는 2명의 자녀(아들과 딸)가 있다.

그녀는 여동생에게 열등감이 있는데, 그 열등감이 어머니 때문이라고 주장한다.

 

그녀는 새로운 지역으로 이주하여 새로 출발했다.

그녀의 과거를 알고 있는 사람들과 단절했다.

 

새로 출발한 곳에서

그녀는 나이를 속였다.

그녀가 현재 독신인 이유를 속였다.

그녀가 여러 명의 남자들을 만나고 헤어진 이유를 속였다.

그녀는 자녀들을 위해 희생적인 인생을 살았다고 하는데 확인할 길은 없다.

그녀가 과거와 단절한 이유는 알 수 없다.

 

새로 출발한 후

그녀는 결혼업체를 통하여 여러 남자들을 만났다.

그녀는 지인들의 소개를 통해 남자들을 만났다.

그녀가 만난 남자들 중 몇 사람과는 언약식까지 했다가 파혼했다.

 

그녀는 한 남성과 재혼했다.

그녀는 재혼이 전적으로 어머니가 원하였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녀의 결혼식 하객은 새로 이주한 지역에서 사귄 세 명의 여인들이 전부였다.

 

그녀의 말 중 진실이 얼마나 될까.

그녀의 재혼 후 삶은 어떻게 될까.

 

세 명의 여인 중 한 명은 그녀와 절교했다.

세 명의 여인 중 한 명은 그녀에게 연락하지 않았다.

세 명의 여인 중 한 명에게 그녀는 연락하지 않았다.

 

나는 그 세 명의 여인 중 한 명이다.

이제 더 이상 나는 그녀의 소식을 모른다.